터치 10만원이하로 괜찮은거있으면

 

햅틱제외하고 아무거나 다 사고싶다 ㅠ

 

 

 

 

연아...... 전에 엘지에 어떤분이 9만원올려놓은거 들어가보니

 

몇일새 13만원인가?! 그렇게됬네;; 에효 =_=

 

10만원이하는정말없어요? 있으면좌표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곧있으면명절인데 버스폰대량유입들어올지..(뭐 개인적인제소망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