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유심재활용하러 대리점이나 지점안 가도
신청서 쓸 때 유심 번호만 넣으면 알아서 해준다던데 최사실이냐?
내공 뷁 건다 ㅇㅇ
신청서에 유심번호쓰면 해결됨
유심재활용 판매자일떄만
나쿠키살떄 유심쓰는대있었던거같음, 없으면 해피콜떄 종류랑불러주면됨
유심 재활용 때문에 대리점 가본적이 없음
판매자가 알아서 해줌
근데
신청서에 유심번호 쓰는 란이 없을텐데?
댓글 (2)
신청서에 유심번호쓰면 해결됨
유심재활용 판매자일떄만
나쿠키살떄 유심쓰는대있었던거같음, 없으면 해피콜떄 종류랑불러주면됨
유심 재활용 때문에 대리점 가본적이 없음
판매자가 알아서 해줌
근데
신청서에 유심번호 쓰는 란이 없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