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반에 확인하라고 문자왔는데 못보고 6시쯤봤는데
이미해지되있음.....
이거 무선인터넷가서 동의안해도 개통되서 뾸뾸올까??
전회선 해지돼있으면 된거게찌??
미승인시 개통불가될수도있음니다 그래서 설리네
상관없어
댓글 (1)
상관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