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만약 실사할 꺼라면 무슨 폰을?
event 2010-06-02 23:48:03visibility 조회 280

폰테크 이런거 할 예정은 없고
실사할꺼라서 최소한 1년이상 쓸예정이야..
그러니깐 24개월약정에 위약금 10~15만원까지도 현금완납폰이면 전혀 상관이 없거등
사실 좋은조건이면 돈 더 들여도 될거같아
근데 어떤 맛폰을 써야될지가 고민스러운데
내꺼 하나 어머니꺼 하나 해서 두개살껀데 뭘로 살까?
엄마는 병원 다니시는데 원장이 이제 업무 다 스마트폰으로할꺼라고 바꿔오랬대
엄마 쓰는폰 아직 약정도 안끝났는데
하튼 잡솔이고 결론은
실사용으로 쓸 스마트폰 추천좀

댓글 (5)
아이폰
진리는 아이폰,
싼거는 레일라,익뮤,
어머님 호신용은 엑스페리아,
근데원장이씨발폰바꿔오라고명령도하네
바꿔달라해 스맛폰바꿀돈없다고
ㅇㅇ.
근데 아무리 그래도 지금 아이폰사도 괜찮을까?
왜 애 데꼬 장난침? 제가 친절히 답변해 드리죠 ^^ 옴니아1 사세요 ^^ 가격도 저렴하고요.
요즘 나온거에 비해 성능이 많이 떨어지지도 않아요 ^^ 채택해주세요~
익뮤
추천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