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만약 실사할 꺼라면 무슨 폰을?

2010-06-02 23:48:03 조회 280
1269609761_201003262224593439270701_0.jpg

폰테크 이런거 할 예정은 없고
실사할꺼라서 최소한 1년이상 쓸예정이야..
그러니깐 24개월약정에 위약금 10~15만원까지도 현금완납폰이면 전혀 상관이 없거등

사실 좋은조건이면 돈 더 들여도 될거같아 
근데 어떤 맛폰을 써야될지가 고민스러운데 

내꺼 하나 어머니꺼 하나 해서 두개살껀데 뭘로 살까?

엄마는 병원 다니시는데 원장이 이제 업무 다 스마트폰으로할꺼라고 바꿔오랬대

엄마 쓰는폰 아직 약정도 안끝났는데 

하튼 잡솔이고 결론은

실사용으로 쓸 스마트폰 추천좀 

첨부 이미지

1269609761_201003262224593439270701_0.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5)

2010-06-03

아이폰

z
2010-06-03

진리는 아이폰,

싼거는 레일라,익뮤,

어머님 호신용은 엑스페리아,

 

근데원장이씨발폰바꿔오라고명령도하네

바꿔달라해 스맛폰바꿀돈없다고

 

ㅇㅇ.

2010-06-03

근데 아무리 그래도 지금 아이폰사도 괜찮을까?

연불2010-06-03

왜 애 데꼬 장난침? 제가 친절히 답변해 드리죠 ^^ 옴니아1 사세요 ^^ 가격도 저렴하고요.

요즘 나온거에 비해 성능이 많이 떨어지지도 않아요 ^^ 채택해주세요~

2010-06-03

익뮤

 

추천해라

제목
김씨 (2)
김씨 (2)
··
폰택해서 용돈이나 번다는대 (2)
폰택해서 용돈이나 번다는대 (2)
··
폰텍은 대체 무슨 내용이 있길래 제한이 걸려있는거야? (1)
폰텍은 대체 무슨 내용이 있길래 제한이 걸려있는거야? (1)
··
요즘 폰텍해서 얼마나 벌나? (4)
요즘 폰텍해서 얼마나 벌나? (4)
··
해리만 봐라? (1)
해리만 봐라? (1)
··
유심기변이 풀린상황에서 폰택은 진짜 푼돈벌이 아닌가? (2)
유심기변이 풀린상황에서 폰택은 진짜 푼돈벌이 아닌가? (2)
··
번이하면 기존 통신사에서 나온 요금 어케되나요?? (1)
번이하면 기존 통신사에서 나온 요금 어케되나요?? (1)
··
현재 skt 사용자인데 skt버스폰(엑페) 버스탈라면 어떻게해야대죠??? (2)
현재 skt 사용자인데 skt버스폰(엑페) 버스탈라면 어떻게해야대죠??? (2)
··
갤럭시아 가격 떨어질까염? (1)
갤럭시아 가격 떨어질까염? (1)
··
만약 실사할 꺼라면 무슨 폰을?만약 실사할 꺼라면 무슨 폰을? (5)
만약 실사할 꺼라면 무슨 폰을?만약 실사할 꺼라면 무슨 폰을? (5)
··
폰텍 구경할려면 렙 몇되야됨? (2)
폰텍 구경할려면 렙 몇되야됨? (2)
··
폰텍 기본이 뭐야? (5)
폰텍 기본이 뭐야? (5)
··
지금 엑페x1 최고 조은조건뭐임? (3)
지금 엑페x1 최고 조은조건뭐임? (3)
··
잉뮤에서 겅짜로 인터넷쓰는거 머로하는거임? (6)
잉뮤에서 겅짜로 인터넷쓰는거 머로하는거임? (6)
··
스크 미성년자 구비서류말야.. (2)
스크 미성년자 구비서류말야.. (2)
··
렙업하는방법암?렙업하는방법암? (1)
렙업하는방법암?렙업하는방법암? (1)
··
번호이동 사전동의 안하면 잦되나??? (1)
번호이동 사전동의 안하면 잦되나??? (1)
··
부무인데 데이터존프리 크리 내용 잇음. (1)
부무인데 데이터존프리 크리 내용 잇음. (1)
··
대리점 판매점 지점 차이가 머입니까???????? (2)
대리점 판매점 지점 차이가 머입니까???????? (2)
··
(내공10000) skt 유심재활용 꼭 해야돠냐 ? (2)
(내공10000) skt 유심재활용 꼭 해야돠냐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