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받고
포장뜯고
안에보니
데이터존프리 무료체험안내...
부무였는데 유지하란다.
돈이야 대리점에서 내준댄다
이게 부무냐????
폭파시킬까?? 전화해서??
참고로 다음달 20일 자동삭제된다고는함.
요금도 늦긴하지만 수납해준다고함.
근데 부문데
내가 이거 한달 왜 유지해야함??
폰받고
포장뜯고
안에보니
데이터존프리 무료체험안내...
부무였는데 유지하란다.
돈이야 대리점에서 내준댄다
이게 부무냐????
폭파시킬까?? 전화해서??
참고로 다음달 20일 자동삭제된다고는함.
요금도 늦긴하지만 수납해준다고함.
근데 부문데
내가 이거 한달 왜 유지해야함??
댓글 (1)
그냥 요금 수납해준다는거 녹취한다음에
한달동안 프리존 존나써라.
그러다가 프리존이벤트 당첨되면 돈버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