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받고

포장뜯고

안에보니

 

데이터존프리 무료체험안내...

부무였는데 유지하란다.

돈이야 대리점에서 내준댄다

 

이게 부무냐????
폭파시킬까?? 전화해서??

 

참고로 다음달 20일 자동삭제된다고는함.

요금도 늦긴하지만 수납해준다고함.

근데 부문데

내가 이거 한달 왜 유지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