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기변도 풀렸겠다 시세 확내려가겠고
그려면 진짜 더이상 폰택은 의미 없어지는거 아닝미?
다들 어떻게 생각하려나?
투자 대 아웃풋이 너무 줄어들어서 원...
2g폰텤을 하시면되겠쓰빈다 고갱님
ㅇㅇ
채택ㄳ
근데 유심기변 가능하면 왜 시세가 확 내려가냐?
어치피 가개통 중고사는 사람 대부분이 폰텍을 몰라서 사는거고, 알더라도 귀찮아서 사는건데..
3개월더 일찍 판매할 수 있는거면 더 비싸게 팔 수 있는거 아니냐?
그리고 유심기변으로 판매하는 경우는 예전에도 많았는데
댓글 (2)
2g폰텤을 하시면되겠쓰빈다 고갱님
ㅇㅇ
채택ㄳ
근데 유심기변 가능하면 왜 시세가 확 내려가냐?
어치피 가개통 중고사는 사람 대부분이 폰텍을 몰라서 사는거고, 알더라도 귀찮아서 사는건데..
3개월더 일찍 판매할 수 있는거면 더 비싸게 팔 수 있는거 아니냐?
그리고 유심기변으로 판매하는 경우는 예전에도 많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