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다니면서도 부업삼아 좀 해보려고 하거등

 

뽐뿌나 클리앙?이나 여기서..폰 구매하고

 

통화이력+모바일이벤트 ㄱㄱ싱 하다가

 

약정 끝나면 중고나라 ㄱㄱ싱? 맞어?

 

일단 kt와 sk신규 2~3회선 확보한담에

 

약정 끝나면 팔고

 

번이로  갈아타는게 정석이야?

 

좀 조언좀 해주라~~

 

나도 좀 나눠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