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다니면서도 부업삼아 좀 해보려고 하거등
뽐뿌나 클리앙?이나 여기서..폰 구매하고
통화이력+모바일이벤트 ㄱㄱ싱 하다가
약정 끝나면 중고나라 ㄱㄱ싱? 맞어?
일단 kt와 sk신규 2~3회선 확보한담에
약정 끝나면 팔고
번이로 갈아타는게 정석이야?
좀 조언좀 해주라~~
나도 좀 나눠먹자
직장 다니면서도 부업삼아 좀 해보려고 하거등
뽐뿌나 클리앙?이나 여기서..폰 구매하고
통화이력+모바일이벤트 ㄱㄱ싱 하다가
약정 끝나면 중고나라 ㄱㄱ싱? 맞어?
일단 kt와 sk신규 2~3회선 확보한담에
약정 끝나면 팔고
번이로 갈아타는게 정석이야?
좀 조언좀 해주라~~
나도 좀 나눠먹자
댓글 (5)
고작 덕력 10 가지고 이런 고급정보를 얻으려고 하는거냐?
10덕ㅁ ㅏㄴ든다
채택해라
그래 맞다
폰텍의 기본은 약정끝나면 파는거다
꼭 약정끝나고 팔아라
채택해라
미친 위에 뉴비색기들 뭐냐
일단 십덕 계속하면서 폰텍으로 와라
그리고 채택해라
내꺼 채택해라
폰텍 게시판 들어오게 해줄게.
여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