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스 7일에 나온다는데 갤럭시스 나옴과 동시에 가격 인하되겟져?

지금은 올인원 45쓰면 할인다받아서 월할부금 만원정도 나오는 것 밖에없던데        
 한달에 3만원정도쓰고 할부금 5천원정도로 떨어지는게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