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스 7일에 나온다는데 갤럭시스 나옴과 동시에 가격 인하되겟져?
지금은 올인원 45쓰면 할인다받아서 월할부금 만원정도 나오는 것 밖에없던데
한달에 3만원정도쓰고 할부금 5천원정도로 떨어지는게 가능할까요?
갤럭시스 7일에 나온다는데 갤럭시스 나옴과 동시에 가격 인하되겟져?
지금은 올인원 45쓰면 할인다받아서 월할부금 만원정도 나오는 것 밖에없던데
한달에 3만원정도쓰고 할부금 5천원정도로 떨어지는게 가능할까요?
댓글 (1)
어차피 버스 올 건 다 오는데 갤럭시a도 올거같다
그리고 갤a는 갤s 땜빵이래 그냥 둘 다 사지 마라
채택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