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신분증은 학생증 해도되지?

그리고 신분증이랑 서류 무조건 스캔떠야되나?

그리고 가족관계증명서 이것도 무조건 내야함?

 

지금 폰덕에 뉴초코 월요일 4시까지 신청해야되는데 내일 동사무소가 문을 안여는데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