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도에 텔횽은 9천을 벌었다는 말이있던대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보통 대당 얼마 정도 나와?
난 대당 6만원정도 밖에 안벌려서
요즘 그만 둘까 생각중이거든 횽들은 어때?
예전엔 훨씬더 많이 남았었으니까 그런거고
대당 6만원이 남으면 50대를 돌리면 300만원이 나옵니다
채택해라
난 폰텍을 하려고 한건아닌데...나도 팔고 남는거 따지면 5-6만원 나오던데...다 버스폰이여서 이런 수준이 아닐가 싶어
폰텍해서 천단위로 벌생각을 하려면 여러 명의를 준비해야되는거 아니냐?
난 잘 모르지만
지금 폰텍으로 먹고 살겠다는건 좀 아닌거같고
그냥 용돈벌이로 담배값이나 번다고 생각하면돼지 ㅋㅋ
9천 벌려면 책상가득 폰으로 차야 한다.
50대 돌리면 기본료만 대략 80만~100만임.
감당할수 있냐.
채택해라.
댓글 (4)
예전엔 훨씬더 많이 남았었으니까 그런거고
대당 6만원이 남으면 50대를 돌리면 300만원이 나옵니다
채택해라
난 폰텍을 하려고 한건아닌데...나도 팔고 남는거 따지면 5-6만원 나오던데...다 버스폰이여서 이런 수준이 아닐가 싶어
폰텍해서 천단위로 벌생각을 하려면 여러 명의를 준비해야되는거 아니냐?
난 잘 모르지만
지금 폰텍으로 먹고 살겠다는건 좀 아닌거같고
그냥 용돈벌이로 담배값이나 번다고 생각하면돼지 ㅋㅋ
9천 벌려면 책상가득 폰으로 차야 한다.
50대 돌리면 기본료만 대략 80만~100만임.
감당할수 있냐.
채택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