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도에 텔횽은 9천을 벌었다는 말이있던대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보통 대당 얼마 정도 나와?

난 대당 6만원정도 밖에 안벌려서

요즘 그만 둘까 생각중이거든 횽들은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