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버스폰파는 사람들은 도대체 뭘로 이익이 나는거임??
기기값같은걸로는 남겨먹는것같이 보이진 않고
자기가 개통시키는 회선하나당 얼마씩 통신사에서 이익이 떨어지는 건가염??
개통 한건당 x원의 리베이트가 떨어진다.
그러니깐 쉽게 말하자면 절대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라는것.
박리다매로 리베이트를 좀 적게받아도 졸라팔아서 결과적으로 챙기는 리베이트는 많게하는 뭐 그런식이지
아 근데 이것도 니들이 요금제 혹은 부가서비스 혹은 유지기간을 지켜줬을때 얘기임
자기가 개통시키는 회선 하나당 얼마씩 통신사에서 이익이 떨어지는 거임
댓글 (2)
개통 한건당 x원의 리베이트가 떨어진다.
그러니깐 쉽게 말하자면 절대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라는것.
박리다매로 리베이트를 좀 적게받아도 졸라팔아서 결과적으로 챙기는 리베이트는 많게하는 뭐 그런식이지
아 근데 이것도 니들이 요금제 혹은 부가서비스 혹은 유지기간을 지켜줬을때 얘기임
자기가 개통시키는 회선 하나당 얼마씩 통신사에서 이익이 떨어지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