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버스폰파는 사람들은 도대체 뭘로 이익이 나는거임??

 

기기값같은걸로는 남겨먹는것같이 보이진 않고

 

자기가 개통시키는 회선하나당 얼마씩 통신사에서 이익이 떨어지는 건가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