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번호가 원배정 번호가 KTF라서 (지금 LGT쓰지만)
익뮤신규로 사도 에이징 되는줄알았더니..
통신국?? 거기 전화해보니까 왜 안된다구하지 ..ㅠ
거기서는 현재 KT를 쓰고있어야 에이징가능하다고하는데...
원배정번호만 KTF면 상관없는거 아닌가???
형님들알려줘요 ㅜㅠ
거기가 잘못됬는지 아니면 내 생각이 잘못됬는지 ㅠㅠ
내 번호가 원배정 번호가 KTF라서 (지금 LGT쓰지만)
익뮤신규로 사도 에이징 되는줄알았더니..
통신국?? 거기 전화해보니까 왜 안된다구하지 ..ㅠ
거기서는 현재 KT를 쓰고있어야 에이징가능하다고하는데...
원배정번호만 KTF면 상관없는거 아닌가???
형님들알려줘요 ㅜㅠ
거기가 잘못됬는지 아니면 내 생각이 잘못됬는지 ㅠㅠ
댓글 (2)
그년이 병_신.txt 딴년한테물어봐라.
니앞 두자도 적어보고 ㅇㅇ(010-xx)
현재 KT를 쓰고 있어야 가능
르그에서 해지하고 그 번호가 바로 안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