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번호가 원배정 번호가 KTF라서 (지금 LGT쓰지만)      
 
익뮤신규로 사도 에이징 되는줄알았더니..        
 
통신국?? 거기 전화해보니까 왜 안된다구하지 ..ㅠ 

 

거기서는 현재 KT를 쓰고있어야 에이징가능하다고하는데...

 

원배정번호만 KTF면 상관없는거 아닌가???

 

형님들알려줘요 ㅜㅠ         

       

거기가 잘못됬는지 아니면 내 생각이 잘못됬는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