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그인데 공기계 사려하는데 아르고 괜찮아보이네요 해킹도되고..ㅋ 배터리가 씹조루라는데 전화,문자쪼금쓰면 몇일갈지 궁금하네요
존나조와
채택해라
명기라곤하는데
출시한지도 너무 오래됬고 액정도 WVGA라 왠만한폰보다조음요
중고 4~5만원이면 구한다
괜춘은거나올때까지 구해서써
ㅇㅇ??
댓글 (2)
존나조와
채택해라
명기라곤하는데
출시한지도 너무 오래됬고 액정도 WVGA라 왠만한폰보다조음요
중고 4~5만원이면 구한다
괜춘은거나올때까지 구해서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