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져간 사람이

 

비번을 알려달라고 함.......ㅠㅠ

모지?

 

핸드폰은 계속 꺼져있고, 가끔씩 켜서 내꺼 문자 확인하는거 같음.

내동생폰으로 통보문자 보냈는데 이제 안보낸지 하루 지남...

사례금 아무리 준다고 해도 연락이 안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경찰에 신고는 했는데 ㅠㅠ ㅠ

 

만약에 이사람이 내가 잃어버린 폰을 일부러

공기계 만들어서 이사람 잡을 수 있어???

 

그건 불가능한가?

지금 혹시몰라서 그냥아직 정지도 안시켜 놓고 있거던........

으어 ㅠㅠ ㅗㅗ

 

 

어떻게 해야 하지??

좀 도움좀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