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져간 사람이
비번을 알려달라고 함.......ㅠㅠ
모지?
핸드폰은 계속 꺼져있고, 가끔씩 켜서 내꺼 문자 확인하는거 같음.
내동생폰으로 통보문자 보냈는데 이제 안보낸지 하루 지남...
사례금 아무리 준다고 해도 연락이 안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경찰에 신고는 했는데 ㅠㅠ ㅠ
만약에 이사람이 내가 잃어버린 폰을 일부러
공기계 만들어서 이사람 잡을 수 있어???
그건 불가능한가?
지금 혹시몰라서 그냥아직 정지도 안시켜 놓고 있거던........
으어 ㅠㅠ ㅗㅗ
어떻게 해야 하지??
좀 도움좀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4)
??미친놈이 왜 비번을 알려달라그럼?
정신나갔나.
경찰에만 신고함?
분실싱고도하셈.휴대폰114ㅇㅇ.
인토넷에뒤적뒤적거리면 고객센타 전번이쓸꺼임 ㅇㅇ.분실싱고
내가 지금 걱정되는건 폰에 내 통장,카드 이런거, 가족들 주민번호 이런게 잠겨있음..사진도 잠겨있고
인터넷잠겨있고 그런게 궁금한거같기도하고.. 그럼 뭐 자기가 ㅈ먹겠다는 뜻아닌가???????
정지하면 얘가 다른곳에 팔아버리거나 부셔 버릴까봐 겁이나서 아무것도 못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리심장이라 ㅠㅠㅠ
이거 범죄임 ㅡㅡ.
습득해놓고 폰바로끄는것도 범죄지만
이병신새끼는 켜놓고 아예 지랄 옘병을하네.
이새끼 콩밥좀먹어야 정신차릴듯.
켜놨으면 신고해서 위치 알아내고 안준다고 하는거 증거삼게 통화내용 녹취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