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없이 지낸지 어언 20일이 다됬구려

 

4월 엿 ㅄ 된뒤에 말이다

 

언제쯤이면 풀리려나 롤리팝2

 

롤리팝2를 24/13은 개오바 여서 몇일전 하나를 떠나보냈찌.

 

지금 남은 롤팝2들은 전부 요금제를 걸어두었더구나

 

곧 12/4 삼무 일 운명의 것이

 

정책빽을 믿고 너무나 버티는구나

 

아아아 이놈의 롤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