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없이 지낸지 어언 20일이 다됬구려
4월 엿 ㅄ 된뒤에 말이다
언제쯤이면 풀리려나 롤리팝2
롤리팝2를 24/13은 개오바 여서 몇일전 하나를 떠나보냈찌.
지금 남은 롤팝2들은 전부 요금제를 걸어두었더구나
곧 12/4 삼무 일 운명의 것이
정책빽을 믿고 너무나 버티는구나
아아아 이놈의 롤팝
폰없이 지낸지 어언 20일이 다됬구려
4월 엿 ㅄ 된뒤에 말이다
언제쯤이면 풀리려나 롤리팝2
롤리팝2를 24/13은 개오바 여서 몇일전 하나를 떠나보냈찌.
지금 남은 롤팝2들은 전부 요금제를 걸어두었더구나
곧 12/4 삼무 일 운명의 것이
정책빽을 믿고 너무나 버티는구나
아아아 이놈의 롤팝
댓글 (3)
너님이 정책 짜시면 됩미다 고갱님
ㅇㅇ
물론 채택은 안바람 ㄳ
담달
한 3달만 기다려바
안나오면 내가하나사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