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은 뭐냐
도서관에서 맥북쓰는 여자들 까는 사람 많던데 왜그럼??
미쿡 대학가면 저거 하나씩은 있다.
애플 사의 노트북임
여자들은 맥을 쓴다기보다
맥북이 이뻐서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맥북 쓰는 여자를 까는거임
http://www.apple.com/kr/macbook/
맥북에 윈도우 깔아 쓰니깐 그냥 좆허세
댓글 (3)
미쿡 대학가면 저거 하나씩은 있다.
애플 사의 노트북임
여자들은 맥을 쓴다기보다
맥북이 이뻐서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맥북 쓰는 여자를 까는거임
http://www.apple.com/kr/macbook/
맥북에 윈도우 깔아 쓰니깐 그냥 좆허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