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이폰아잉폰아잉폰아잉ㅍ논 그러는데

 

정말좋나????

 

어플들이 개많다고하던데

 

어짜피 자기가 쓸 건 몇개로 한정ㅌ될테고

한 번 정해지면

엥간히 신기하고 편리하고 좋은 어플이 나오지 않는한 잘바꾸진않을테고

이런점에서 어플이 많아도 별 소용없을것같은뎅

일정수준이상만 있으면 어플많다는게 그리 자랑은 아닐것같은데 아닌가

 

다른 하드웨어적 성능이 좋은가?아이폰??

 

디자인도 인기에 한몫하는건가?

 

머지

 

잘모르겠다

써본적도 없고 쓰는거 보지도못해서

 

궁금ㅎ파함

 

ㅈ진짜 좋으면 사고시픔ㅋ

 

 

 

 

근데

여름되면 많이 ㅇ나온다메

 

여름에 출시되는것들은 많이 좋은것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