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이폰아잉폰아잉폰아잉ㅍ논 그러는데
정말좋나????
어플들이 개많다고하던데
어짜피 자기가 쓸 건 몇개로 한정ㅌ될테고
한 번 정해지면
엥간히 신기하고 편리하고 좋은 어플이 나오지 않는한 잘바꾸진않을테고
이런점에서 어플이 많아도 별 소용없을것같은뎅
일정수준이상만 있으면 어플많다는게 그리 자랑은 아닐것같은데 아닌가
다른 하드웨어적 성능이 좋은가?아이폰??
디자인도 인기에 한몫하는건가?
머지
잘모르겠다
써본적도 없고 쓰는거 보지도못해서
궁금ㅎ파함
ㅈ진짜 좋으면 사고시픔ㅋ
근데
여름되면 많이 ㅇ나온다메
여름에 출시되는것들은 많이 좋은것들임?????????????????????????????????????????????????????????????????????????????
댓글 (1)
어플이 많다 그래도 게임은 psp,nds l한테 안되고 좆나 두꺼움
한 3개월? 길면 6개월이면 질려서 피쳐폰됨
5월부터 엑페10 디자이어 hd2 아이폰4세대 등등 많이나옴..
아이폰 살거면 아이폰4세대 기다렷다사긔
배터리도 개조루 애플빠들이 뭐 할게많으니까 빨리 닳는다 !!\
개소리하는데 그거 고려해서 배터리만들어야 한거 아님?
4세대는 배터리 길어진다고함
참고로 난 써보고 얘기하는사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