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질문이야.
15콜 하라는데 많던데...10초 이하로 통화해도 1콜로 쳐주냐?
30~1
걍 안전빵으로 1분해라
얼마 차이 나지도 않는거 아끼다가 폭탄 쳐맞는다
난 폰덕 아니라서ㅏ 모르겠다
근데 채택좀해줘요
비유ㅣ드훃이 케텝은 의무통화 필요없다고 보장을 하던데
스크면 몰라
10초 이상
15콜 10분이상 하라는곳도 있고
5콜 10분등등 많은데
정확한건 적혀있을테니 꼭!!!!!!!지켜줘야하고
판매자에게 문의하는게 가장 정확하고!! 구매할때 조건 캡쳐해두구
몇백원 아낄려다가 출고가 크리 쳐맞고 울며불어도 그때는 이미늦음
참고로 팁이다 네이트나 무선인터넷 10초정도해주면 가개통판정 안받을 확률이 증가한다고함
15콜을 하는데 10분이상 통화를 갠적으로 추천함
댓글 (5)
30~1
걍 안전빵으로 1분해라
얼마 차이 나지도 않는거 아끼다가 폭탄 쳐맞는다
난 폰덕 아니라서ㅏ 모르겠다
근데 채택좀해줘요
비유ㅣ드훃이 케텝은 의무통화 필요없다고 보장을 하던데
스크면 몰라
10초 이상
15콜 10분이상 하라는곳도 있고
5콜 10분등등 많은데
정확한건 적혀있을테니 꼭!!!!!!!지켜줘야하고
판매자에게 문의하는게 가장 정확하고!! 구매할때 조건 캡쳐해두구
몇백원 아낄려다가 출고가 크리 쳐맞고 울며불어도 그때는 이미늦음
참고로 팁이다 네이트나 무선인터넷 10초정도해주면 가개통판정 안받을 확률이 증가한다고함
15콜을 하는데 10분이상 통화를 갠적으로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