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지금 버스폰 뭐가있을까??
event 2010-04-18 15:36:41visibility 조회 374

내가 진보라폰 1년 이제 끝났거든 ㅠㅠ
그래서 바꿀려고 눈팅했는데 .............
뭐가좋을까????????
기다려야만 할까요?????
코비랑 뉴초콜릿폰이 눈에ㅏ른아른 거려요
좀 도와줘요 ㅠㅠㅠㅠㅠ

내가 진보라폰 1년 이제 끝났거든 ㅠㅠ
그래서 바꿀려고 눈팅했는데 .............
뭐가좋을까????????
기다려야만 할까요?????
코비랑 뉴초콜릿폰이 눈에ㅏ른아른 거려요
좀 도와줘요 ㅠㅠㅠㅠㅠ
댓글 (2)
http://10duck.net/?mid=board1&search_target=user_id&search_keyword=no1genius&document_srl=582073
닉부터 줄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