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뮤로 사려는데..
알쓰면 통신사 kt맞지?? 내가 kt인거같은데
익뮤는 kt만있더라고 그래서 번호이동이 안되는데
어떻게 공짜로 구입해?
신규로 구입하고 3달 묵혀서 유심을 교체하면 될ㄲ걸?
댓글 (4)
신규로 구입하고 3달 묵혀서 유심을 교체하면 될ㄲ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