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2010-03-25 15:08:09 조회 877
멜론폰 1.JPG

옴니아 2 폰에서 음악기간 연장법~ (염장질 포함)

남친한테 옴니아2 선물받았시요~~!ㅎㅎㅎㅎㅎ
그 누가 솔로천국이라 외쳤던가!!?
 

옴니아폰 광고를 그렇게 해재꼈을 땐 저녀 관심 없었는데,
막상 선물받고 나니 목빠지게 기다렸던 마냥 무춱 좋네요!! ㅋ
남친이 아이폰이랑 둘 중에 고민했다는데,
제가 노래 듣는걸 좋아해서 요거 골랐데요.
뒷태는 아이폰이 더 이쁘다고 생각하지만 ㅠ 이것도 좋네요 ^^
멜론폰이라 멜론에서 노래다운이 무료라는 새로운 사실을 알았습니다.. ^^;;
신대륙 발견과 맞먹는 새로운 사실..ㅋ  (멜론폰이 뭔가요? 먹는건가요? 이랬던 나.. ^^a)
 
와이파이 무선랜 되는데서는 인터넷도 무료라죠…
전 노래를 매달 받는 편인데, 노래 듣는 분들은 옴니아2 추천드릴게요~
싸게 맥혀요~ ㅋㅋㅋㅋㅋ

주저리 주저리 말이 길었네요~

저는 음악 기간연장 찾느라 무진장 애썻는데, (찾는데 약 13일 걸림 -_-)
팁으로 폰에서 DCF파일 기간 연장법 알려드리고 가요~

[폰에서 연장]
 MP3플레이어로 들어가서 [메뉴>전체곡 유효기간 연장] 클릭
 [기간연장중입니다] 이 진행되며 연장이 완료!!
※ Wi-Fi(무선인터넷)외에, 3G망으로 접속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나오니 주의요망!!
[PC에서 연장]
 폰과 플레이어를 연결후 왼쪽하단의 [MP3휴대폰] 의 파일폴더 오른쪽마우스를 클릭
 [프리다운로드 파일 기간연장]을 클릭
 [연장하시겠습니까] 창이 나오면 '예'를 클릭후 완료!!

 


 

첨부 이미지

멜론폰 1.JPG

댓글 (3)

2010-03-25
뭔가 광고같지만 읽어보니 유용한 정보일 것 같긴 한데 우리나라말은 아닌 것 같다.
2010-03-25
부럽다.. 옴냐2..
Q
2010-03-25
짤방엔온녀자이름이 혜린이냐?
제목
님들 궁금한게잇음 (2)
님들 궁금한게잇음 (2)
··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
여기 뭐하는 데임? (4)
여기 뭐하는 데임? (4)
··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
야이 늬드라! (4)
야이 늬드라! (4)
··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
할부 약정 해지 (1)
할부 약정 해지 (1)
··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