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010-03-22 22:12:06 조회 318
%C0%CC%C8%BF%B8%AE_%BF%B1%B1%E2_%A4%BB%A4%BB.jpg

내가 원래 kt 쓰다가 작년 11월쯤에

 

터다 sk번이 버스를 탔거든?

 

쓰다가 이번에 kt온가족할인하고 뭐 인터넷전화기 같은거

 

묶어서 쓸겸 잉뮤도 살꼄 해서 kt로 다시 잉뮤번이 버스 탈라그랬는데

 

꼭 탈라니까 없어지드라고 버스가

 

요즘엔 sk신규밖에 버스가 없어가지고 ...

 

이 버스라도 탈라면 걍 지금 sk 해지하고 kt로 재가입해도 문제 없는건가???

첨부 이미지

%C0%CC%C8%BF%B8%AE_%BF%B1%B1%E2_%A4%BB%A4%BB.jpg

댓글 (2)

2010-03-22

상관없어

2010-03-23

번호 바뀜

제목
님들 궁금한게잇음 (2)
님들 궁금한게잇음 (2)
··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
여기 뭐하는 데임? (4)
여기 뭐하는 데임? (4)
··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
야이 늬드라! (4)
야이 늬드라! (4)
··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
할부 약정 해지 (1)
할부 약정 해지 (1)
··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