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event 2010-03-20 19:01:24visibility 조회 492

내가 하는 일이 있어서 2월 3월 휴겔십덕 잠시 쉬었는데
이제 와서 버스 볼려니 버스는 없고 ktx만 있는거야 (내 인생이 좀 그렇지 ...)
그래서 말인데 4월에 한 줄기 빛같은 버스 올까 ?
터치폰이면 좋고 스마트폰도 좋고 하여간 위약 25만은 너무 한거같아
skt에서 병신짓 한다고 생각하고 위약 거의 없게 나올까
핸드폰정보 빠식하신 형님들께 고개숙여 물어보노니
알고 있는거 하나씩 털어나봐 ~
댓글 (7)
매달 나오는 낚시떡밥
지금 실사용이 kt인데 skt로 옴길려고 하니까 울트라햅틱이 있더라고
그래서 한번 바꿔볼까 했더니 젠장 신규뿐이네 그래서 좀더 찾아보자 해서 번이 찾았더니 24/15인데 기기값이 8만에
가입비 있고 부가도 있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안탔더니 24/25로 올랐더라고
버스는 아무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