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2010-03-20 19:01:24 조회 492
강민경.jpg

내가 하는 일이 있어서 2월 3월 휴겔십덕 잠시 쉬었는데

 

이제 와서 버스 볼려니 버스는 없고 ktx만 있는거야 (내 인생이 좀 그렇지 ...)

 

그래서 말인데 4월에 한 줄기 빛같은 버스 올까 ?

 

터치폰이면 좋고 스마트폰도 좋고 하여간 위약 25만은 너무 한거같아

 

skt에서 병신짓 한다고 생각하고 위약 거의 없게 나올까

 

핸드폰정보 빠식하신 형님들께 고개숙여 물어보노니

 

알고 있는거 하나씩 털어나봐 ~

첨부 이미지

강민경.jpg

댓글 (7)

2010-03-20

매달 나오는 낚시떡밥

NOKIA2010-03-20
털리고 싶나봐
알바2010-03-20
매달 온다.
버스는타이밍2010-03-20
그럼 버스 온다는거네 ? 그럼 다행이고..

 지금 실사용이 kt인데 skt로 옴길려고 하니까 울트라햅틱이 있더라고

그래서 한번 바꿔볼까 했더니 젠장 신규뿐이네 그래서 좀더 찾아보자 해서 번이 찾았더니 24/15인데 기기값이 8만에

가입비 있고 부가도 있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안탔더니 24/25로 올랐더라고
알바2010-03-20
ㅇㅇ 기다리면 다 나와.
월숭이2010-03-21
버스는 며느리도 몰라
2010-03-21

버스는 아무도 몰라요.

제목
님들 궁금한게잇음 (2)
님들 궁금한게잇음 (2)
··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
여기 뭐하는 데임? (4)
여기 뭐하는 데임? (4)
··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
야이 늬드라! (4)
야이 늬드라! (4)
··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
할부 약정 해지 (1)
할부 약정 해지 (1)
··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