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7
772
event
2010-03-21 11:23:17
visibility
조회 291
집에 공유기는 다른 채널을 쓰는데 이건 11번 고정인거 같네
다야몽만 못바꾸는거야 아님 윈도우폰은 다 이래?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5)
주줌
2010-03-21
자동으로 채널 바뀔걸?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그
그분
2010-03-21
윈도우즈 모바일폰이 다아~ 그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7
772
2010-03-22
졸 썩었네
공유기에서 채널 11번 말고 딴거 쓰면 캐시망이로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ㅁㄴㅇㄹ
2010-03-23
순정이라면 왠만한 레지는 다 뜯어고쳐야 할게야
체널13번까지 뚫어주는 레지가 있는데 찾아주긴 귀찮다
네이버 다야몽카페 가입하고 죽 읽어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Q
Qupid
2010-03-23
http://cafe.naver.com/htctouchdiamond.cafe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님들 궁금한게잇음
(2)
님들 궁금한게잇음
(2)
폐암
·
2010-03-27
·
조회 273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그놈
·
2010-03-26
·
조회 363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혜륀이
·
2010-03-25
·
조회 878
여기 뭐하는 데임?
(4)
여기 뭐하는 데임?
(4)
눈팅족
·
2010-03-24
·
조회 353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제리포
·
2010-03-24
·
조회 367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버스는타이밍
·
2010-03-23
·
조회 351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h9014
·
2010-03-23
·
조회 254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김미소
·
2010-03-23
·
조회 682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못해
·
2010-03-22
·
조회 319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사이도
·
2010-03-21
·
조회 297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772
·
2010-03-21
·
조회 292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버스는타이밍
·
2010-03-20
·
조회 493
야이 늬드라!
(4)
야이 늬드라!
(4)
OLiVe
·
2010-03-20
·
조회 320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주줌
·
2010-03-19
·
조회 344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깡지
·
2010-03-19
·
조회 518
할부 약정 해지
(1)
할부 약정 해지
(1)
김치우
·
2010-03-09
·
조회 308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772
·
2010-03-07
·
조회 305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초보
·
2010-02-15
·
조회 305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횽드람..
·
2010-02-05
·
조회 324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Breeze
·
2009-11-25
·
조회 317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5)
공유기에서 채널 11번 말고 딴거 쓰면 캐시망이로군
체널13번까지 뚫어주는 레지가 있는데 찾아주긴 귀찮다
네이버 다야몽카페 가입하고 죽 읽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