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라 / 혹은 옴니아 1 사려는데...

1. 24개월 약정 / 가입비 면제 / 유심 후납(9900원) / 무료폰 / 위약금 10만원 - 총 드는 비용,. 9900원 + 18000원(부가서비스) - 27900원        

2. 12개월 약정 / 가입비 유(39700)/ 유심 면제 / 2만원 현금완납 / 위약금 8만원 - 드는 비용 59700원 + 18000원(부가서비스) - 77700원        
공통 - 부가서비스 싱크메일(9000원) 2개월유지        
        
3. 24개월 / 가입비 면제 / 유심 후납 / 부가 X        

4. 12개월 / 가입비 유 / 유심 유 / 부가 X    


조건이 이렇게 나뉘네요;; 어떤게 좋을련지 모르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