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약정끝난 KT 3G폰 사용중

 

익뮤로 기변하기위해 위와같은 꼼수를 생각해 봤는데 가능 할까요?

 

혹시 3G--(기변)-->2G 하고 한달 후에 전환신규가 된다든지 이런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