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약정끝난 KT 3G폰 사용중
익뮤로 기변하기위해 위와같은 꼼수를 생각해 봤는데 가능 할까요?
혹시 3G--(기변)-->2G 하고 한달 후에 전환신규가 된다든지 이런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3G -> 2G 하면 가입비 내야함 시망 ㅋ
SKT는 자사 세대간기변 제한을 14일로 다시 줄였다는데.. KT는 어렵군요..
1년정도 전에 3G-->2G했을때 2천원인가 냈던거 같은데,,KT는 세대간기변제한일이 몇일인가요??
댓글 (3)
3G -> 2G 하면 가입비 내야함 시망 ㅋ
SKT는 자사 세대간기변 제한을 14일로 다시 줄였다는데.. KT는 어렵군요..
1년정도 전에 3G-->2G했을때 2천원인가 냈던거 같은데,,
KT는 세대간기변제한일이 몇일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