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이라는 노예계약이 8월쯤 끝날려구해

 

시크릿을썻는데 출고가그대로주고샀지

 

매달 2만원초반대를 꼬박꼬박내고있어

 

그래서 다짐을했지 내가노예계약을 또하면 손뭐가지를 짜를꺼라고

 

근데 요즘 스마트가 대세잖아 6월쯤 아이폰 뽀지나온다는소리도있고

 

초심을 잃을거같아 걱정되는데 개념폰 하나만추천해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