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7
772
event
2010-03-07 19:52:54
visibility
조회 304
요즘 조금씩 풀리는거 같은데 써 본 횽들 있남?
OS만 보면 윈모보다는 훨 나을꺼 같은데 어때?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
그분
2010-03-07
대세는 안드로이드
말 많아도 윈모보단 500배 정도 좋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님들 궁금한게잇음
(2)
님들 궁금한게잇음
(2)
폐암
·
2010-03-27
·
조회 272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질문좀 ㅇㅇ ㅇㅋ 굿
(4)
그놈
·
2010-03-26
·
조회 363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옴니아 2 폰에서 다운받은 노래 무료로 기간 연장하는 방법!!(염장질포함)
(3)
혜륀이
·
2010-03-25
·
조회 878
여기 뭐하는 데임?
(4)
여기 뭐하는 데임?
(4)
눈팅족
·
2010-03-24
·
조회 353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본인 닉네임옆에 사진은 어디에서 달수 있어요?
(9)
제리포
·
2010-03-24
·
조회 367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엑스페리아버스 탈려고 ㅎㅎ
(6)
버스는타이밍
·
2010-03-23
·
조회 351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횽들 휴대폰 구매 질문이요...ㅠㅠㅠ
(2)
h9014
·
2010-03-23
·
조회 253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번호 안바꾸고 싸게 폰바꾸는법 없어 횽들?
(1)
김미소
·
2010-03-23
·
조회 682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친절한 오리들아 대답해줘
(2)
못해
·
2010-03-22
·
조회 318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오리넷은 자동로그인 링크 없나요?
(3)
사이도
·
2010-03-21
·
조회 296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윈도우폰에서 무선랜 채널 못바꿔?
(5)
772
·
2010-03-21
·
조회 291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형아들 4월달에 버스대란온다는것이 사실?
(7)
버스는타이밍
·
2010-03-20
·
조회 493
야이 늬드라!
(4)
야이 늬드라!
(4)
OLiVe
·
2010-03-20
·
조회 319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여기 뭐하는 싸이트임?
(4)
주줌
·
2010-03-19
·
조회 344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KT 3G--(기변)-->2G--(전환신규)-->3G
(3)
깡지
·
2010-03-19
·
조회 518
할부 약정 해지
(1)
할부 약정 해지
(1)
김치우
·
2010-03-09
·
조회 307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엘드로이드 써 본 횽들 있어?
(1)
772
·
2010-03-07
·
조회 305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핸드폰 바꾸려는데 도움점..
(4)
초보
·
2010-02-15
·
조회 305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폰덕에 올라오는 게시물말이얌..
(1)
횽드람..
·
2010-02-05
·
조회 324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질문 하나만 할게요 ^^;
(3)
Breeze
·
2009-11-25
·
조회 316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
말 많아도 윈모보단 500배 정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