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려고 함니다..

 

스마트폰 22.08 약정이었는뎅..

 

정 떨어져서 해지 하려하는데

 

9200원 다달이 지원되는거 없이

 

그냥 위약금 22.08 + 이자 5% 이거에영?

 

아니면 3개월 사용한 9200 x 3  총 위약금에서 빠지는 거에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