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버스 타기전에 먼저 제폰을 해지하고 버스를 타야되나요?


2. 해지하고 15일 뒤에 재가입 가능인가요?


3. 15일뒤에 재가입 하면 가면이라던데 가면버스탈꺼면 15일 이내에 재가입해도 되나요?


4. 제가 휴대폰 해지를 하러 갔었는데 민증,등본을 가져오라더군요 근데 제가 좆고딩인데 미성년자는 신분증만 있어도 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