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kt 번호를 하나 보유한 상태로 skt 꺼 신규로 가입하려 했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개통보류가 떠서

 

문의를 해봤더니

 

제가 지금 쓰는 핸드폰에 무슨 보안인지 뭔가가 걸려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114에 전화해서 물어봣는데

 

고객님에겐 특별히 그런게 걸려있지 않다고 하는데

 

 

뭐가 문젠지 모르겟군요 ㅜ ㅜ

 

<script src="http://service.dragsearch.com/iess/bho/dragsearch_mediaweb.js" type="text/javascript"></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