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kt 번호를 하나 보유한 상태로 skt 꺼 신규로 가입하려 했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개통보류가 떠서
문의를 해봤더니
제가 지금 쓰는 핸드폰에 무슨 보안인지 뭔가가 걸려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114에 전화해서 물어봣는데
고객님에겐 특별히 그런게 걸려있지 않다고 하는데
뭐가 문젠지 모르겟군요 ㅜ ㅜ
<script src="http://service.dragsearch.com/iess/bho/dragsearch_mediaweb.js" type="text/javascript"></script>
댓글 (2)
그거 해두면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개인고객 정보 조회도 조회 못해보니깐
개통보류 해놓은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