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010으로 바꿔야 할 것 같아서 이번에 SKT 신규가입으로 만들건데 제가 모토빠라는 것과 멜론 공짜라는 것을 봤을 때는 라커폰이 괜찮은데 동영상 재생으로 봐선 큐브릭이거든요. 그런데 SKY에서 이번에 IM-R520S 나왔던데 그것도 동영상 잘 되는 것 같던데.. 매직홀은 디자인이 예뻐서 사고싶은데 10월에 살건데요.. 어떤게 가장 나을까요?

큐브릭, 라커폰, 매직홀 각각 어떤 것을 적용해서 얼마에 살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