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구가 skt에서 ktf번이 하나만 알아달라고 해서...나름 내공 발휘한다고 해서 찾다보니 이게 딱 보이드라고.  난 이게 요즘 유행하는 ktf 쇼킹스폰서라고 해서 4만이상 요금 나오면

기기값 공짜.... 그건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그게 아닌 듯 해..ㅜㅜ

 

 칭구가 신청한 게 무료이월200분짜리이거든... (show홈피가서보니깐 이게 31000원짜리 요금제거든... ) 근데 이 옥션 보면 48000원으로 나와 그럼 이걸 24개월 쓰면 실질적으로 기계를408000원주고 사는거잖어?

 

 이건 말이 안되는 거 아니야?? 내 칭구는 직업상 통화를 많이 하는 관계로 어차피 한 4~5만원 요금이 나오긴 했어..그렇지만 그거야 자기 요금이 그렇게 나오는 거지.. 지금 무료200분도

 

모자란다던데... 이거 저번주 토욜날(9/5) 구매한거거든... 그럼 이거 취소하고 새판매자한테 구매 가능한거야? 그럴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고... 지금 가진 번호 유지는 가능한거야??

 

 아래 링크에서 위에게 이 판매자구...아래것이 내가 생각할 때 개념있는 판매자인데...아래 보면 알겠지만 그냥 기본료+음성,영상통화료 4만이상이면 기기값은 0원이라고 나와있거든..

 

 지금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ㅜㅜ 차라리 내꺼였으면 그냥 내가 가서 배째라고 할텐데...칭구넘 5년만에 말레이시아에서 온거라...아주 내가 어떻게 해야할 지 감을 못잡겠어.ㅜㅜ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5144433&frm2=through&wfrm=srp_dAjaxArea&wkw=ktf%b9%f8%c8%a3%c0%cc%b5%bf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4108752&frm2=through&wfrm=srp_dAjaxArea&wkw=ktf%b9%f8%c8%a3%c0%cc%b5%b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