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레드 20아래로 내리는거 기다리는게 더빠를까요?
아레나 버스까지는 안바래도 15정도까지 될라면 올해안에 될라나요?ㅠㅠ
지금 풀터치는 사야겟는데 쿠키는 맘에안들고 연아틱은 싫고
ㅠㅠ 화면큰 풀터치 가장싼게 아레나인데 ㅠㅠ 미치겟네 ㅜㅠㅠ
아몰레드 20아래로 내리는거 기다리는게 더빠를까요?
아레나 버스까지는 안바래도 15정도까지 될라면 올해안에 될라나요?ㅠㅠ
지금 풀터치는 사야겟는데 쿠키는 맘에안들고 연아틱은 싫고
ㅠㅠ 화면큰 풀터치 가장싼게 아레나인데 ㅠㅠ 미치겟네 ㅜ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