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4485295&frm2=through#
저번에 올라왔던건데 말야
조건이 바뀐듯?
저번에는 롤리팝만 팔았는데 다른 폰까지 같이 파네
어때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4485295&frm2=through#
저번에 올라왔던건데 말야
조건이 바뀐듯?
저번에는 롤리팝만 팔았는데 다른 폰까지 같이 파네
어때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