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폰은 처음 사보는데~

 

사려는거보니

 

T할인 붙고

 

더블할인 그거 붙어서

 

공짜야

 

근데

 

물어보니 더블할인은 폰 받은다음 일반 요금제로 변경할수 있고

 

그만큼 추가로 월5천씩인가 24개월 내면 된데

 

이거 뭐 낚시같은거 없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