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honestore.show.co.kr/handler/Product-Detail?productId=000024890

 

여긴데

 

현금 완납이라고 써있는데

 

걸리는건 쇼킹기본형 24개월이 달려있다는건데...

 

이거 4만원 이상 써야 만원 할인되고 그러는건가...

 

3만원 미만쓰면 고지서에 기기값 청구되고 그러는건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