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ndex.megaplug.kr/swf/타투.swf" /> 시크릿 좋다는 평도 많고 일단 dmb 되고 좋긴 한데 화면 2.4인치가 안습한데 .. 솔직히 화면 좀 큼지막한한걸 선호하는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