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4/18 기본약정으로 햅틱팝을 샀다
3개월후 가지고 있던 공기기로 기변을 했다
햅틱팝을 팔수있을까??



2)

티더블로 옴니아를 샀다.
3개월후 가지고있던 공기기로 기변을 했다
옴니아를 팔수 있을까?


3)

글고 유심기변이 왜 내맘대로 안되?
휴대폰 보호서비스 해지하면 되는거 아님?
-ㅅ- 스크에서 유심기변을 해본적이 없으니 원..
케텝꺼는 제조일자만 이후면 상관 없든데?
기기할부가 걸려있으면 당연히 유심기변 안되는거 아님?

그거 처리되있는 상태면 보호서비스나 락만 없으면

제조일자 기준 문제없고 3개월 이상이면

마음대로 유심기변 되는거 아님?

 

 

 

휴갤에 질문했더니 아무도 답을 안해주네

 

-_-

 

자 답을 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