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에서 우수고객이라 핸드폰 공짜로 준다고 전화가 왔었어요 폰은 무조건 롤리팝중에서 고르라그러고

근데 그게 알고보니까 쇼킹스폰서 24만원 할부 엿던거에요 

전화건 사람도 전남쪽에 있어서 걸려온 전화 앞자리보니까 063인가 이래요

우리집 전화번호도 알고 주소도알고 가입중인 요금제도 알고있어서 (엄마 명의로 되있는것까지) 진짜 KTF측에서 이벤트하는거라

철썩같이 믿고 있엇는데 뒷통수 맞은 기분.. 이거 환불 다시 받을수있나요? 지금 금요일밤이고 월요일이 되야 업무처리 할수있을거같은데

그리고 이고 신고사유되는지좀..또 기존폰 부모님명의로 되어있어서 내 명의로 신규에이징인가 했는데 그거때문에 불이익가는건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