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그 쿠키폰 버스없나요...??아예안나와요??이제?....
아!그리구...기존 르그회원인데 다시르그로 신규가입하는방법이
해지하고 7일이후3년이내에 재가입하면 가입비면제에 신규가입인가요??
알려주세요~!
가입비 : 30,000원 가입비는 현금 및 카드로 납부 가능하며, 요금 청구서와 함께 3개월로 나누어 납부 가능합니다.장애인, 국가유공자(상이등급 이상)는 증빙서류 제출시 1대에 한해 가입비가 면제됩니다. 해지 후 동일인의 명의로 7일 이후부터 3년 이내에 재가입을 할 경우 가입비가 면제됩니다. "080 - 019 -7000 문의전화
댓글 (5)
"LGT
가입비 : 30,000원
가입비는 현금 및 카드로 납부 가능하며, 요금 청구서와 함께 3개월로 나누어 납부 가능합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상이등급 이상)는 증빙서류 제출시 1대에 한해 가입비가 면제됩니다.
해지 후 동일인의 명의로 7일 이후부터 3년 이내에 재가입을 할 경우 가입비가 면제됩니다. "
080 - 019 -7000 문의전화
기다렸다가 핸드폰사면서 르그신규가입해야지 가입비30000원 안내고
핸드폰살수있는건가요??
제가왕초보라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