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그 쿠키폰 버스없나요...??아예안나와요??이제?....

아!그리구...기존 르그회원인데 다시르그로 신규가입하는방법이

해지하고 7일이후3년이내에 재가입하면 가입비면제에 신규가입인가요??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