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Y9W-XU5Iknc&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고3때 양파5집이 존나오랜만에나왓다.,

양파는 참노래잘하는가수라고생각하고 너무안나와서 잊고있다가

앨범이발매되자말자 사서 존나게 들은기억이있다.

사랑그게뭔데 보다는 메리미가, 메리미보다는 러브레터가 제일좋다고생각하는데

러브레터는 방송자료가없어서 못구한다

 

내가인정하는 여가수 손가락 5개에들어가는데 미모도 긔엽긔.

그리고 언제또나오나 기대하다가

작년여름 혼ost부를때 래퍼드분장하고나와서 기절할뻔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