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가수
좋은 작곡가임
근데 니들이 이 노래 이해하겠냐
여자도 못 사겨본 놈들이 ㅋㅋㅋ
http://www.youtube.com/v/FxdmCJQOzSs&hl=ko_KR&fs=1"/>http://www.youtube.com/v/FxdmCJQOzSs&hl=ko_KR&fs=1"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640" height="385"/>
댓글 (4)
하림은 출국부터 듣기시작했는데 집에 1집있음 우왕 좋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