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k5SE5Ds8d9w&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양대 힙합여성보컬셔틀 중 한명인 조현아 (나머지는 정인)가
어반자카파소속이라길래 걔네곡 찻아들어보다가 발견한곡임
비오는날들으면 좋을것같다.
잔잔한분위기, 달콤하게 귀에들어온다.
근데 계속듣다보면 조금 지겨움.
이거 좋아서 싸이배경으로 썼었음^^
댓글 (3)
이거 좋아서 싸이배경으로 썼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