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EPVWnUd0rYk&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지금은 대한민국 대표 그룹으로 자리잡은 sg 워너비 데뷔곡이다

참 좋아했다, 내기억으로 뮤직비디오에 설경구가나왓나? 그랬던거같다.

지금들어도 좋은노래다.

 

sg워너비는 내사람떄까지만노래듣고 아이랑떄부터 이상해서 안들었는데 요즘은 좋냐?

새로 온애 이석훈인가?걔라디오 자주나오던데 ㅋ

새로왓다고하기도 좀 꽤 됫나

 

여튼 sg워너비노래는 정말좋은데 단점이 몇일간 존나열심히돌리고 물려서

안듣다가 또다시듣고한다는거다

 

몇달간격으로 끄내들으면 더이상 좋을수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