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cc3rtyfg1DE&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넬을 처음알게된계기는 형엠피를 뽀렸는데

거기에 stay랑 thankyou가 있더라

들어봣는데 감상적이여서 존나좋았다

그리고 앨범나올떄마다 다찻아듣고

1집은비롯못삿지만 앨범한 2장은들고있다

다른노래도 올릴거지만 내가 넬을듣기시작한 곡이라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