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을 처음알게된계기는 형엠피를 뽀렸는데
거기에 stay랑 thankyou가 있더라
들어봣는데 감상적이여서 존나좋았다
그리고 앨범나올떄마다 다찻아듣고
1집은비롯못삿지만 앨범한 2장은들고있다
다른노래도 올릴거지만 내가 넬을듣기시작한 곡이라서 올림
넬을 처음알게된계기는 형엠피를 뽀렸는데
거기에 stay랑 thankyou가 있더라
들어봣는데 감상적이여서 존나좋았다
그리고 앨범나올떄마다 다찻아듣고
1집은비롯못삿지만 앨범한 2장은들고있다
다른노래도 올릴거지만 내가 넬을듣기시작한 곡이라서 올림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