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1땐가 2때나온노랜데
이노래나올때 노래방가면 씨발 이거랑 팀-사랑합니다 , 한경일-내삶의반 존나많이불렀음
그세곡이 그해 탑3인듯, 아니면말고 ㅋ
지금도 가끔듣는데 좋긴좋다.
무대가좀열악한거보니까 열린음악회인듯, 저거말고 무대영상은 찻을수강벗네 ㅋ
나 중1땐가 2때나온노랜데
이노래나올때 노래방가면 씨발 이거랑 팀-사랑합니다 , 한경일-내삶의반 존나많이불렀음
그세곡이 그해 탑3인듯, 아니면말고 ㅋ
지금도 가끔듣는데 좋긴좋다.
무대가좀열악한거보니까 열린음악회인듯, 저거말고 무대영상은 찻을수강벗네 ㅋ
댓글 (1)
군대에서 아쉽게 못봤는데 공익도 끝냈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