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lVsNgOR5q18&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나 중1땐가 2때나온노랜데

 

이노래나올때 노래방가면 씨발 이거랑 팀-사랑합니다 , 한경일-내삶의반 존나많이불렀음

 

그세곡이 그해 탑3인듯, 아니면말고 ㅋ

 

지금도 가끔듣는데 좋긴좋다.

 

무대가좀열악한거보니까 열린음악회인듯, 저거말고 무대영상은 찻을수강벗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