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7OazkpnGVQo&hl=ko_KR&fs=1"/>http://www.youtube.com/v/7OazkpnGVQo&hl=ko_KR&fs=1"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480" height="385"/>
제라스 샛키야 리치와 그 외 쩌리들이 부른 오징어 외계인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하면 개새끼고 미앙...
작사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