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최고의 명곡이아닐까싶다. 뭐 이후에 바뀔수도있겠지만 현재로서는 이곡이다
8282풍의 신나는곡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사고쳤어요가 더좋다.
강민경은 데뷔전이 더이뻤는데 사고쳤어요에서 역변을 잠깐했었다 (사고쳤어요 미니앨범활동초창기)
이해리는 강민경한테 계속발리면서 이모이모 별명을얻었었는데 정변. 존나이뻐졌당ㅋ
이해리 이쁨 ㅇㅇ.
8282뮤지보고 씨발이게뭐야했는데 두개가 시점이 다른거였다. ㅇㅇ.
다비치 최고의 명곡이아닐까싶다. 뭐 이후에 바뀔수도있겠지만 현재로서는 이곡이다
8282풍의 신나는곡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사고쳤어요가 더좋다.
강민경은 데뷔전이 더이뻤는데 사고쳤어요에서 역변을 잠깐했었다 (사고쳤어요 미니앨범활동초창기)
이해리는 강민경한테 계속발리면서 이모이모 별명을얻었었는데 정변. 존나이뻐졌당ㅋ
이해리 이쁨 ㅇㅇ.
8282뮤지보고 씨발이게뭐야했는데 두개가 시점이 다른거였다. ㅇㅇ.
댓글 (2)
나 뮤비 안보느데 이건 어쩌다 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