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억이 안틀렸다면 2000년?2001년쯤에 나온노래다
정말많이들었다.
10여년전 노래라고 믿겨지지않을정도로
아직 들어도 세련된느낌이 있는곡이다.
한 0708년도정도까지 리치가앨범냈다는말도있던데
지금은 뭐할련지....
리치왕의습격 같은 개드립치지마세여
내기억이 안틀렸다면 2000년?2001년쯤에 나온노래다
정말많이들었다.
10여년전 노래라고 믿겨지지않을정도로
아직 들어도 세련된느낌이 있는곡이다.
한 0708년도정도까지 리치가앨범냈다는말도있던데
지금은 뭐할련지....
리치왕의습격 같은 개드립치지마세여
댓글 (2)